본문 바로가기
면역력

선릉 줄기세포 헬시에이징 통한 건강한 삶을 영위한다면

by 줄기세포클리닉 셀피아의원 2021. 8. 19.

선릉 줄기세포 헬시에이징 통한 건강한 삶을 영위한다면

 

고령화 시대가 도래되면서 사람의 수명이 획기적으로 길어졌습니다.

문제는 수명이 길어진 대신 노화될수록 아픈 곳이 많아지고 그에 따른 부담스러운 병원비 지출로 인해 받게 되는 고충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질병의 '예방' 을 중심으로 하여 건강관리는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어떻게 하면 노화를 예방하면서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을까에 대한 관심에 집중하고 있는 지금, 어떻게 해야 현명히 건강을 챙겨볼 수 있을까요?

 

 

 

고령화 사회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보건의료의 관점에서 지향해야 될 정책방향으로 '헬시에이징 전략'이 제시되었습니다.

'건강하게 나이가 듦'이라는 뜻으로 헬스케어와 안티에이징의 합성어인 헬시에이징(Healthy Aging)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누구에게나 오게 되는 노화는 추구하고자 하는 삶과는 반대의 방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아무리 관리를 잘해도 중장년층 때 건강 검진을 받게 되면 꼭 어느 한 군데가 좋지 않다는 결과를 받게 되는 경우도 있었고 병원 신세를 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같은 노년층이라고 하더라도 겉으로 보이는 외모뿐만 아니라 활력이 넘치는 분들도 계십니다.

이를 판가름 하는 게 바로 세포의 손상여부입니다.

 

 

 

노화란 지극히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완전히 막는 건 불가능한 부분입니다. 하지만 어느 정도 노화를 늦추고 정도를 줄여 건강한 노후를 보내는 건 충분히 가능합니다.

특히 오래도록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 내부적인 부분에 대한 관리에 집중하게 되는데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우리는 '줄기세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노화된 세포의 재생 효과를 바탕으로 하여 흉터 치료, 모발 재생, 파킨슨병, 당뇨와 같은 질환 등에 다양하게 적용되고 있는 줄기세포는 '세포 항노화'를 목적으로 하는 안티에이징 치료 방법 중 하나입니다.

우리 몸 안에 존재하고 있는 세포 및 조직이 원래의 기능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만드는 재생능력을 지녔다는 특성으로 손상된 세포를 재생하여 세포의 노화를 늦출 수 있도록 합니다.

 

 

 

■노화 = 질병? 줄기세포를 이용한 관리로 개선해볼 수 있도록

 


노화는 곧 질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암이나 심혈관질환, 치매 등의 중증 질환들의 발병 원인은 노화에 있습니다.

해외로 나갈 필요 없이 안전성과 유효성이 확인된 셀피아 줄기세포 시술은 손상된 혈관을 재생시켜 신진대사 및 혈액공급을 원활하게 도와 각종 질환 예방 및 건강 개선에 효과를 주는 건 물론 환자 본인에게서 추출한 자가성체줄기세포만을 시술에 사용하기 때문에 면역거부반응 같은 부작용을 배제하였습니다.

또한 채취한 줄기세포를 분리 및 셀카운트 테스트를 통해 시술에 필요한 줄기세포의 수를 확인한 후 살아있는 줄기세포로 시술되고 있습니다.

 

원활한 조직재생은 세포의 양과 질이 보장되는 세포 추출 시스템이 사용되어야 하는데 셀피아의 줄기세포는 평균 90% 이상의 세포 생존율과 회수율에 중점을 두고 있어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해보실 수 있습니다.

 

 

"나이는 숫자일 뿐 가장 중요한 건 생체 나이입니다."

줄기세포 속 SDF-1α,PDGF, TGF-M1, VEGF 등으로 손상조직을 재생시키고 분화를 추진하여 건강과 노화 억제를 함께 가져볼 수 있도록 하여 편안하고 건강한 노후를 만나본다면 어떨까요?

1:1 맞춤 상담 및 종합 혈액 검진 통한 정밀한 진단하에 개개인에게 적합한 플랜으로 신체 기능을 활성화하고 더 나아가 혈관성 질환 및 파킨슨병 등 노인성 기저 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선릉 줄기세포 시술로 더 늦기 전 관리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