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줄기세포병원 만성피로 개선방법 찾으신다면

by 줄기세포클리닉 셀피아의원 2023. 1. 9.

 






안녕하세요. 셀피아의원입니다.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면역력 저하에 있어 더욱 주의가 필요합니다.
실내외 기온차로 인해 체온 변화가 반복적으로 이루어지게 되면 우리 몸은 적응을 하지 못해 면역력이 저하되고 이로 인해 다양한 질환도 유발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면역력이 더욱 빠르게 저하될 수 있는 중장년층의 경우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체 면역 시스템이 약해질 경우 체내 노화 속도 또한 가속화되어 다양한 문제들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40대 이후부터는 보다 직접적인 방법을 통하여 면역력 및 체내 노화를 관리해줄 필요가 있습니다.


노화는 우리 몸속 세포 하나하나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겉으로 보이는 노화만을 이야기하시는 경우가 많지만 신체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뇌와 혈관의 노화는 고혈압, 고지혈증 등의 만성질환이나 뇌졸중, 뇌동맥류, 심근경색 등의 심뇌혈관 질환의 발생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한 이유이죠.

뇌혈관에 노화가 나타난다면 치매 등과 같은 퇴행성 질환을 야기할 수 도 있어 생활습관 개선에 대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혈관 건강의 중요성?


혈액은 우리 몸 곳곳에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고 노폐물을 운반하여 신장을 통해 배출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생활 속에서 오는 위험요인으로 인하여 혈관이 건강하지 못한다면 혈액 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못합니다. 그 결과로 전반적인 건강이 위험해질 수 있죠.

흔히 나타나는 만성피로 역시 혈관 건강이 좋지 못하다는 것으로 볼 수 있는데요. 혈관이 노화하고 약해질 경우 고혈압, 고지혈증 등의 만성질환은 물론이고 뇌졸중이나 뇌동맥류, 심근경색 등의 심뇌혈관 질환에 노출될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더욱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령별 회복 능력 중 상대적으로 중장년층의 경우 낮은 편에 속합니다. 자연적인 혈관의 개선을 바라기엔 다소 어려움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올바른 생활 습관 및 적극적인 방법을 접목시켜 혈관 노화를 늦춰볼 필요가 있습니다.

대부분 혈관의 노화를 촉진시키는 것은 잘못된 식습관과 생활습관에서 비롯된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영양소가 고루 갖춰진 식사를 섭취하지 못할 경우 혈관 약화가 일어날 수 있으며, 기름지고 자극적인 음식을 너무 과하게 섭취하는 경우에도 혈관에 지방이 쌓이거나 혈압이 올라가는 등의 결과를 보일 수 있습니다.


만약 다양한 이유 등으로 인해 올바른 생활 습관을 유지하기 어려운 경우 더욱 직접적인 방법을 모색해볼 수 있습니다.
이에 줄기세포병원 셀피아의원에서는 줄기세포 시술을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줄기세포란 신체 어느 조직에든 분화가 가능한 세포를 말하는데요. 이를 통하여 손상된 조직의 재생 및 강화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줄기세포 시술은 링거로 환자 몸에 직접 주입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주입 시 자가재생능력을 가지고 있는 줄기세포가 전신을 돌며 혈관 재생과 신생혈관을 생성하여 전체적인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좁아지고 약해진 혈관을 재생하고 강화하기에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합니다. 이로써 혈관성 질환을 예방할 수 있도록 하며 필요에 따라 진행할 수 있는 줄기세포 시술로 혈관을 통한 세포 재생 및 면역력 강화로 원하는 결과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줄기세포병원 셀피아의원에서는 배양과정 없이 환자 본인의 줄기세포를 추출하여 주사하는 시술로 안정성에 있어서도 큰 걱정 없이 치료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셀피아만의 세포 추출 기술로 건강하고 퀄리티 있는 세포를 농축하여 주입합니다. 세포 사멸없이 8억 개 이상의 줄기세포가 한 번에 사용될 수 있으며 당일 시술 및 바로 일상에 복귀가 가능하여 시간이 부족하여 바빴던 분들 역시 큰 어려움 없이 접근해보실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젊고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같다고 생각합니다. 예전같지 않은 몸으로 피로감을 자주 느끼고 계신다면 줄기세포병원 셀피아의원의 도움을 받아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